입학 방법

저희 캠퍼스에 대한 추가 정보나 방문에 관심 있으신가요? 학생 입학 담당 팀 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
해외 입학 지원자

1단계: 입학 자격 확인

국가별 담당 매니저  연락처 
한주리 매니저
(한국 학생 담당)
이메일: July.Han@psb-academy.edu.sg
직통전화: +65 6390 9231

 

2단계: 학위 및 비자 신청서 작성 완료

 

3단계: 증빙서류 준비 및 제출

  • 흰색 배경의 여권 사진 2매
  • 여권 사본 1장 (여권 만료일까지 1년 이상 남아야 함)
  • 주민등록등본 1장
  • 모든 졸업증명서 및 재학 서류 원본
  • 공인 영어 인증 시험 증명서, IELTS 또는 TOEFL 성적표 또는 가장 최근에 재학한 학교로부터 수업에 사용된 언어가 영어임을 인증하는 서류를 제출할 것
  • 고용기간을 증명할 재직증명서 (석사 과정 지원자에 한함)

Note: 주의: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의 인정받은 사본 이어야 합니다. 서류가 영어로 되어 있지 않을 시, 번역 및 공증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.

 

4단계: 신청서 제출

입학신청서류 및 입학신청비 $450을 증명할 서류를 함께 동봉하여 다음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(이메일로 송금영수증과 서류 스캔본을 보내주시는 게 더욱 좋습니다):

PSB아카데미 국제 학생 입학 사무소
6 Raffles Boulevard,
Marina Square, #03-200
Singapore 039594

Note: 주의: 수업 개강일로부터 최소 2개월 전에 모든 신청 서류 및 증빙서류가 PSB아카데미 사무실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5단계: 입학 통지

완성하여 제출된 신청서를 PSB아카데미가 접수한 지 10영업일 이내에 여러분은 신청 결과를 통지 받을 것입니다. 입학에 성공한 학생들은 다음의 서류를 이메일을 전달 받게 됩니다.

  • 조건부/무조건부 입학 승인서
  • 입학 제안 승인서
  • 학생 계약서
  • 학생비자 승인 이후 지시사항 (국제 학생만 해당)

 

6단계: 제안 승인

PSB아카데미에 입학하기로 결정 했다면, 입학 제안 승인서와 학생 계약서를 서명하여 팩스/이메일/우편을 통해 PSB아카데미로 다시 돌려보내야 합니다. 또는, 본국 (대한민국)에 위치한 PSB아카데미의 학생 유치 파트너 (유학원)에 제출 하여도 무방합니다.

 

7단계: 학생비자 신청

입학 제안 승인서와 학생 계약서를 받은 이후, PSB아카데미는 학생비자 신청서를 SOLAR+ (학생비자 신청 포털 시스템)을 통해 싱가폴 이민국에 제출 할 것입니다. 제출 결과는 제출일로부터 3~4주 이내로 통보 받습니다.

 

8단계: 학비 납부

이민국으로부터 우선 학생비자를 승인 받았다면, 1차 납부금을 결제해야 합니다. 싱가폴 도착 시 지시사항 및 납부 금액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정보는 “Instruction on Course Acceptance -학생비자 승인 이후 지시사항 (국제 학생만 해당)”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 공항 픽업 서비스, 숙박 안내, 의료검진 및 기타 학생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국가별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학비 결제

결제 수단 안내

 

기타 비용

수업료 이외에, 모든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비용을 납부해야 합니다. (7% 부가세 포함)

국제 학생

입학 신청비 (모든 입학 서류를 제출시 납부해야하며 타인에게 양도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)

S$450.00
학생 비자 진행 수수료 S$30.00 (필요 시)
학생 비자 발급 수수료 S$60.00 (ICA-이민국에 납부)
복수 입국 비자 (비자 필요 국가만 해당-대한민국 국적자는 해당없음) S$30.00 (ICA-이민국에 납부)
신체 검사 비용 (검사 기관에 납부) S$35.00 - S$40.00
학생 소개 및 오리엔테이션 비용 S$650.00
학생 개발 비용 (현재 재학생이 다음 프로그램으로 진학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.) S$300.00
교복 (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경영 디플로마 학생만 해당됩니다) S$321.00
FPS (학비 보호 제도)를 위한 수수료 PSB아카데미에서 부담
의료 보험료 PSB아카데미에서 부담

필수 정보

학생과의 계약

학교-학생간 계약에는 다음을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

  • 모듈 명 또는 과목명이 함께 분명하게 명시된 학위 명
  • 학위 별 수업 개시일 및 종강일
  • 예상되는 방학 일자
  • 결과 및 학위 자격증서를 발행하는 교육기관 명
  • 학비 납부 일정
  • 학위 중퇴 시 발생하는 환불 절차 안내

 

이곳을 클릭하여, 사립교육기관 위원회 (CPE)에서 공인하는 학생 계약의 견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이미 재학하고 있는 학생들은, 학생 본인에게 발행된 계약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기타 필수 정보